실시간 뉴스


신인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배우 안정훈이 '이미테이션'에 합류한다.

20일 소속사 제이앤트리는 "안정훈이 KBS '이미테이션'에 합류하게 됐다"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되는 KBS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그린다.

신예배우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사진 = 제이앤트리]
신예배우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사진 = 제이앤트리]

극중 안정훈은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K-팝의 정점이자 완성형 톱 아이돌 샥스의 리더 '재우'역을 맡아 SF9의 찬희와 같은 그룹의 멤버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안정훈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일명 '편의점 훈남 오빠'인 남지우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웹드라마 '꽃길로22', MBC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채로운 작품 속에서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의 보이스로 임팩트를 선사한 바 있다.

완성도 높은 연기와 함께 다양한 작품과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안정훈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인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