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새2020' 서하준 "원작 히트 부담보다 영광, 에너지 샘솟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하준이 '불새 2020' 출연 소감을 밝혔다.

서하준은 20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 극본 이유진) 제작발표회에서 "어려서부터 즐겁게 보고 머리 속에 크게 남아있는 '불새'라는 작품을 한다는 것이 영광스러웠고 하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고 말했다.

서하준이 20일 '불새 2020'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SBS]
서하준이 20일 '불새 2020'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SBS]

이어 "감독님과 작가님이 응원을 많이 해주셨다. 원작의 큰 히트에 대한 부담감을 벗어나게 하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데 부담감보다는 영광스러웠다. 작품을 함께 한다는 것에 감사하고 에너지가 샘솟았다"고 전했다.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드라마다. 2004년 방영된 이서진, 고 이은주, 에릭, 정혜영 주연의 '불새'를 16년만에 리메이크해 화제가 되고 있다.

2년 만에 안방복귀에 나선 홍수아는 사랑밖에 모르는 철부지 부잣집 딸 지은 역을, 이재우는 지은과의 뜨거운 사랑으로 인해 스스로 불구덩이에 뛰어든 가구 디자이너 세훈 역을 맡았다.

또 서하준은 성격, 비주얼, 배경까지 모두 갖춘 로얄 금수저 정민을, 박영린은 첫눈에 반한 세훈에게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이며 지은을 향한 그릇된 열등감을 가진 악녀 미란을 연기한다.

'불새 2020'은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새2020' 서하준 "원작 히트 부담보다 영광, 에너지 샘솟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