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춘기록' 혜리 "세심한 박보검, 든든했다…전역 후 다시 만나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청춘기록' 특별출연 소감을 밝혔다.

혜리는 20일 소속사를 통해 "'응답하라 1988'을 함께했던 박보검의 부탁으로 '청춘기록'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혜리가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했다. [사진=tvN]
혜리가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했다. [사진=tvN]

혜리가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혜리가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앞서 혜리는 지난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13회에 여배우 이해지로 깜짝 등장해 안정하 역의 박소담과 호흡을 맞췄다. 이해지는 안정하가 꿈에 한발자국 가까워지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이다.

혜리의 이번 특별출연은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박보검과의 의리로 성사됐다.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 혜리의 특급 우정이 있었던 것.

혜리는 "박보검이 자신이 등장하는 신이 아닌데도 현장에 방문해 대사를 맞춰주거나 간식까지 챙겨주는 등 바쁜 일정에도 세심하게 신경써줘서 든든했고 고마웠다"며 "5년 만에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재회하니 감회가 새로웠고, 건강하게 군복무 마친 후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혜리는 현재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을 검토 중이며, 오는 11월 말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하차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춘기록' 혜리 "세심한 박보검, 든든했다…전역 후 다시 만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