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상첨화,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간장게장 택배 서비스로 주목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최근 언택트 소비 행태가 더해지면서 택배로 안전하게 받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꽃게장 브랜드 ‘금상첨화’가 주목받고 있다.

한 번 손이 가면 멈추기 어려운 음식으로 밥도둑 ‘꽃게장’이 유명하한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입맛 없을 때 제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양념꽃게장, 간장꽃게장 전문점 ‘금상첨화’는 배달에만 집중하고 있는 브랜드로, 코로나19의 영향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독특한 캔 디자인을 갖추고 휴대성이 좋아 캠핑족, 차박족 등에게 캠핑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금상첨화가 택배 서비스로 제공하는 간장게장.
금상첨화가 택배 서비스로 제공하는 간장게장.

이곳에서는 새우장 100개, 게장 각 50개를 하루 10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는 해산물의 신선도 유지와 최상의 컨디션을 위함에서 비롯되었다. 원하는 날짜에 미리 예약하는 예약고객에게는 전상품 20% 할인이 적용된다.

꽃게는 우리나라 서해안에서 직접 잡은 최상품의 꽃게만을 사용해 꽃게장을 만들고 있으며, 양념으로는 40년 노하우가 담긴 황금비율의 양념장을 사용한다. 특히, 특허받은 봉선화 소금을 사용해 비리지 않는 양념꽃게장, 새우장, 간장게장을 완성했다.

양념과 제조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며, 간장게장 택배, 양념게장 택배 배송 시 파손방지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알루미늄 속지, 락앤락용기,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보냉팩 등의 꼼꼼한 포장을 마친 후 발송한다.

유튜버 맛상무, 참PD 등에 소개되기도 한 금상첨화는 네이버 별점 5점 만점에 4.8점 이상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는가 하면, 누적판매 1만 2천 건을 기록하는 등 혼밥족·캠핑족뿐만 아니라 부모님 선물 추천, 지인 선물 등 선물용으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상첨화는 ‘K.A.L(Kind and love)’을 원칙으로, 요리를 통해 더 따뜻한 세상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혼밥족부터 캠핑족, 부모님 선물을 고려하는 사람들까지 금상첨화를 찾아주심에 감사드리며 까다로운 식재료 관리와 꾸준한 레시피 연구를 통하여 퀄리티 높은 맛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상첨화,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간장게장 택배 서비스로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