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윙스, '쇼미더머니9' 제작진에 불만 표출 "최선 하는데...왜 그래 나한테"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래퍼 스윙스가 '쇼미더머니9' 편집 방식에 불만을 드러냈다.

24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마이크 던질 때 개멋있었어. 왜 자꾸 내 작품을 이렇게 난도질하는 거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나 정말 잘해보고 싶고 레전드 무대 찍었다고 다들 말하잖냐. 스포(일러) 뜨고… 날 예능적으로 이용하는 거 나도 좋아. 좋잖아. 다 돈 벌고 보는 사람도 할 말 많아지면 그게 엔터테인먼트야"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9 스윙스 [Mnet 캡처]
쇼미더머니9 스윙스 [Mnet 캡처]

또 "근데 내 음악은 좀 있는 그대로 내보내주면 시청률 내려가냐? 우리 같은 배 탄 거 아니야? 왜 그렇게 과욕을 부려. 나 최선 다하고 있잖아. 왜 그래 나한테"라며 제작진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는 60초 팀 래퍼 선발전이 진행됐다. 스윙스는 "지금 계신 분들 다 저랑 아는 분들이고 얼마나 불편하겠냐. 당신들 오늘 창피하게 안 하겠다"라며 랩을 시작했다.

강렬한 래핑을 이어가던 스윙스는 '2 Fail'을 연달아 받았다. 심사위원 두 팀이 스윙스를 탈락시킨 것. 이에 스윙스는 마이크를 집어던지며 "너희들은 나 못 이겨"라며 심사위원들을 향해 "퇴물 래퍼 어땠어?"라고 도발하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윙스, '쇼미더머니9' 제작진에 불만 표출 "최선 하는데...왜 그래 나한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