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T Group사, ‘아나로그월드’와 인수합병(M&A) 공식화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WT Group사가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주)아나로그월드와 지난 9월 인수합병(M&A)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나로그월드는 약 20년간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의 세계적 선도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ADI)사의 공식대리점을 수행하며 한국 아나로그디바이스, 반도체 분야의 혁신을 선사해왔다. 1986년 설립이래, 각종 첨단 전자부품의 공급을 통하여 통신, 의료장비, 산업용 솔루션, 방위산업 등 국내 전자산업의 유통부문을 선도하며 전문 반도체 유통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져놓았다.

WT Korea 유형진 대표이사
WT Korea 유형진 대표이사

WT Group은 ST Micro, Onsemi, NXP 외 약 20개 반도체 공식대리점을 운영하며 국내에서 다양한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회사로 W.T.엔지니어링 고객 및 애플리케이션별 주파수 변환기, 모터, 기어, PLC, 모션 컨트롤, 소프트 스타트, 프로세스 제어, 프로세스 송신기, 제어 캐비닛에서 기술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인수합병을 계기로 WT Group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반도체 솔루션에 아나로그디바이스의 고성능 반도체 제품 라인업을 추가하여 고객사에게 보다 넓은 영역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WT Group과 아나로그월드의 강점이 더해진 무궁무진한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아나로그월드 관계자는 “저희 아나로그월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개혁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고객들의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성공 비즈니스의 동반자처럼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지니어링과 관련한 까다로운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는 고객들이 우리 주변의 세계를 보다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스마트하게 연결해 주는 혁신적인 센싱, 측정, 전원, 연결, 해석을 위한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나로그월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T Group사, ‘아나로그월드’와 인수합병(M&A) 공식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