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투젠, 어린이유산균 제품 리뉴얼 출시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개인위생과 면역력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둔 엄마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다.

에이투젠에서 리뉴얼 출시한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가 깐깐한 엄마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에이투젠에서 리뉴얼 출시한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사진 = 에이투젠]
에이투젠에서 리뉴얼 출시한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사진 = 에이투젠]

 [사진=에이투젠]
[사진=에이투젠]

새롭게 리뉴얼된 밸런스유산균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에이투젠의 특허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과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엄선된 추가 균주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유산균이 배합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으로 2020 '소비자공감 대상'을 수상했다.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장균수는 20억 마리로 이전 제품 대비 100% 증가했으며, 단순 마릿수가 아닌 좋은 유산균을 포함하는 것에 집중했다. 또한, 성장발달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해줘야 하는 시기의 어린이 제품인 만큼, 에이투젠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는 아연, 비타민D가 추가로 들어가 있어 멀티케어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혼합된 신프리바이오틱스 포뮬러가 생유산균 활성을 촉진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라며 "2종의 식이섬유와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유산균답게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개발하여 우유, 요거트 등에 섞어 섭취하기에도 좋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굿락투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박스당 60포로 수량을 업그레이드 하고 대량생산을 통해 가격은 낮췄으며, 리뉴얼 이벤트로 11월 30일까지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각각 200명씩 키즈제품 구매 시에는 아이용 실리콘컵을, 패밀리제품 구매 시에는 씹어 먹는 유산균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투젠, 어린이유산균 제품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