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메이즈핏, GTR·GTS·T-Rex 쓱데이 할인 진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어메이즈핏이 SSG닷컴의 쓱데이 온라인 할인행사 참여한다.

신세계그룹 17개 관계사가 참여하는 SSG닷컴의 쓱데이는 총 6200개 브랜드의 40만 종 상품을 최대 80% 절감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GTR, GTS, T-Rex 모델도 이번 할인행사 제품으로 선정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품목 중 하나인 GTR 모델은 깔끔한 원형 디스플레이에 47mm, 42mm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1.39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중 선택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4일 지속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해 화제다.

 [사진=어메이즈핏 ]
[사진=어메이즈핏 ]

스마트워치의 기본 기능도 빠짐없이 실행된다. 디스플레이 정보를 모듈 식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꾸밀 수도 있다. 달리기나 수영, 등산, 스키, 중량 운동 등 12가지 운동 모드가 제공되며 바이오 트래킹 광학 센서를 통해 심박 수와 활동량 분석이 가능하다.

T-Rex 모델은 12가지 미 국방성 테스트를 통과 받아 외부의 충격과 악천후에도 사용 가능한 것으로 증명 받았다. 최대 50미터 방수 지원되며 영상 70도부터 영하 40도까지 막강한 내열성과 내냉성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제품은 팅크웨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 진행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메이즈핏, GTR·GTS·T-Rex 쓱데이 할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