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린에이드,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무료 창업 프로모션 진행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세탁 프랜차이즈 전문점 크린에이드가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창업 자금에 대한 부담을 가진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사업이다.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되어 연중 행사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세탁소 창업이나 소자본 창업아이템 등을 고민 중이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탁프랜차이즈전문점 크린에이드가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크린에이드]
세탁프랜차이즈전문점 크린에이드가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크린에이드]

창업 프로모션 희망자는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창업 동기 및 사연을 접수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프로모션에 선정된 예비 창업주는 ▲가맹비 ▲인테리어비 ▲부자재 및 홍보물자까지 창업 비용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크린에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예비 창업 지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창업 비용으로 인해 세탁소 창업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창업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 멀티빨래방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 창업이 가능한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세탁편의점에 한해 진행된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에 가맹점을 개설하여 어디에서든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크린에이드의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린에이드, 제4회 2020 코로나 극복 성공 무료 창업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