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원하모니 "타 보이그룹과 차별점? 주체적인 세계관·메시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피원하모니가 타 보이그룹과의 차별점을 공개했다.

28일 그룹 피원하모니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 재킷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 재킷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6인조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데뷔하는 보이그룹이 많은 가운데 피원하모니만의 차별점과 강점은 무엇일까. 종섭은 "선의의 경쟁보다는 각 팀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한다. 차별점은 세계관 안에서 우리가 주체가 돼 이끌어가고 메시지를 직접 써나간다는 점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피원하모니 타이틀곡 'SIREN'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인탁∙종섭이 참여한 랩 메이킹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원하모니 "타 보이그룹과 차별점? 주체적인 세계관·메시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