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밥스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리스피 통오겹살로 인생먹방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케이밥스타’에 대세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 크리스피 통오겹살 먹방을 펼친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케이밥스타’에서 이영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위해 통오겹살을 특별 주문 제작했다.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솥뚜껑 수퍼 크리스피 통오겹살 요리를 선보이는 것. 시원한 폭포수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통오겹살을 튀기는 소리와 겉바속촉 비주얼은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기분 좋은 ASMR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케이밥스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케이밥스타 ]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위한 이영자의 비장의 레시피도 공개된다. 10월에만 맛볼 수 있는 귀한 자연산 송이버섯을 준비한 것. 인생 처음으로 자연산 송이버섯을 먹어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송이버섯 향과 맛에 반해 크리스피 오겹살에 송이버섯을 쉼 없이 쌈 싸 먹으며 진정한 ‘푸드파이터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 연준은 이영자표 슈퍼 크리스피 통오겹살을 보자마자 “오늘 푸드파이터 하자!”라고 외치며 통오겹살을 통째로 뜯는 ‘뜯먹신공’을 선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크리스피 통오겹살과 자연산 송이버섯 먹방은 28일 오후 5시 유튜브 ‘케이밥스타’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밥스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리스피 통오겹살로 인생먹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