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오늘(4일)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의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가 4일 오후 3시 시작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 이하 'Unlock : GO LIVE IN LIFE')를 전 세계 생중계한다.

스트레이키즈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Unlock : GO LIVE IN LIFE'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후 3시에는 티켓 판매 정보를 오픈했다.

티켓은 YES24(예스24)와 네이버 V LIVE에서 구매 가능하며, YES24에서는 관람권과 공연 관련 상품(MD)이 함께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여덟 멤버들은 더욱 강력해진 눈빛을 드러내 팬심을 사로잡았다. 체인과 열쇠고리가 끊어지는 그래픽으로 ‘Unlock’이라는 공연명을 시각화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 11월 포문을 연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온라인판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공연을 위해 '마라맛 장르' 음악의 대표곡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를 비롯해 그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

또한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이용해 팬들이 실시간으로 화상 응원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트레이 키즈의 팬즈 홈페이지와 네이버 V LIVE 내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92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1월 15일 스트레이 키즈의 팬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11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시작을 알렸고, 올해 1월 2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1월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주 8개 도시 투어를 성료 했다.

월드 투어를 통해 '4세대 대표 아이돌'로 도약한 스트레이 키즈가 온택트 공연에서 선보일 '마라맛' 무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오늘(4일)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