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재교과서 밀크티,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초등학교 공부 과정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올해 1학기를 시작으로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는 초등학생들이 늘었다.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건강에 대한 걱정으로 하교 후 집에서 공부하는 것을 택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맞벌이 학부모의 경우 방과후 아이의 학습을 점검해주기가 다소 어렵다. 이러한 문제의 경우 집에서 홈스쿨링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학습관리를 받으며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스마트학습을 통해 형성시킬 수 있다. 더불어, 초등학습 흥미까지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 역시 안심하고 집에서도 안전한 초등공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는 학습에 필요한 모든 강의부터 관리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관리 지도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이처럼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밀크T초등은 특정 지역 유명 초등학원 못지 않은 양질의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초등학교 교과서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수학이나 영어 과목의 경우 기초부터 응용, 발전, 심화과정까지 다양하게 세분화해 학습생의 수준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

스마트학습으로 이뤄지고 있지만 모든 인공지능(AI)의 세분화된 학습진단평가에 따라 자녀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을 통해 공부에 대한 흥미까지 키워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생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밀크티 초등의 모든 학습은 학생의 진도와 수준에 따라 진행된다.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를 이용해 실력 파악한 후 학습성향부터 패턴과 성취도, 취약점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진도와 수준을 설정할 수 있다.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초등 홈스쿨링 고민에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많은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재교과서 밀크티,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초등학교 공부 과정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