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장 에디션' 사전예약 판매 시작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두 차례에 걸쳐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김장철 기획 제품으로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 10㎏'을 판매하며, 1차 예약은 이날부터 17일까지, 2차는 18일부터 24일까지이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1500명 한정으로 받고, 접수 순서에 따라 각각 25일과 다음달 1일에 차례로 배송한다.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은 직접 김치를 담거나 부모님으로부터 김치를 받아서 먹는 3040세대를 위한 기획 제품으로, 김장김치 대신 활용하거나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 깊은 선물로도 좋다. 소비자가 7만원대이며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인 6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김장 에디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비비고 석박지 등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 [사진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 [사진 = CJ제일제당]

추운 날 뜨끈한 국물요리와 곁들이기 좋은 겨울철 별미김치 신제품도 출시했다. '비비고 석박지(900g)'는 전문점 석박지처럼 제철 무로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CJ 비비고의 노하우가 담긴 명품 액젓을 사용해, 익을수록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가을과 겨울 제철을 맞아 특유의 단맛을 내는 큼직하고 단단한 반달무에 곱게 간 최고급 고춧가루 양념을 촉촉하게 버무려 비주얼만으로도 입맛을 돋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치가 가장 맛있는 제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김장 고민을 덜고 새로운 별미김치를 내놓아 다양성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비비고 김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사로잡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장김치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장 에디션' 사전예약 판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