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국민은행, 캄보디아에 7호·8호 지점 개점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현지법인 KB캄보디아은행의 7호점 쯔로이창바지점과 8호점 짬짜오지점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7호점과 8호점에도 기존 영업점들과 마찬가지로 캄보디아 현지인이 지점장으로 임명됐다. 이들 영업점은 현지 중소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자금대출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주택자금대출 등을 중점적으로 취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이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현지법인 KB캄보디아은행 7호점 ‘쯔로이창바지점’과 8호점 ‘짬짜오지점’을 동시에 개점했다.  [사진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현지법인 KB캄보디아은행 7호점 ‘쯔로이창바지점’과 8호점 ‘짬짜오지점’을 동시에 개점했다. [사진 = KB국민은행]

이번 개점으로 KB캄보디아은행은 2009년 법인설립 이후 프놈펜 전역에 8개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됐다.

개점을 기념해 최창수 글로벌사업그룹 대표가 참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KB캄보디아 임직원을 직접 격려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캄보디아은행의 8개 네트워크는 향후 프라삭과의 시너지 추진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며 "양사가 캄보디아 내 외국계 선도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인력 양성과 현지 지원 등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캄보디아에 7호·8호 지점 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