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코로나 확진 '보쌈' 보조 출연자, '시지프스'도 출연 "촬영 중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드라마 '보쌈'에 출연해 신종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보조출연자가 드라마 '시지프스'에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JTBC 새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가제)에 출연한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지프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보조 출연자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판정 즉시 드라마 촬영을 중단했다. 확진 스태프와 같은 현장에 있었던 배우 및 스태프들이 현재 순차적으로 검사 중이다"라고 전했다.

'시지프스'에 출연하는 조승우 박신혜 [사진=정소희 기자]
'시지프스'에 출연하는 조승우 박신혜 [사진=정소희 기자]

해당 출연자는 드라마 '보쌈'과 '시지프스'에 출연한 보조 출연자다. 보조출연자들의 경우 여러 드라마에 동시다발적으로 출연하는 경우가 많아 드라마 촬영장에는 비상이 걸렸다.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측은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검사를 진행했다. 정일우와 권유리 소속사 관계자는 각각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SBS '조선구마사' 보조 출연자도 '보쌈'과 '시지프스'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쳐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이날 양성 판정이 나왔다. 현재 '조선구마사'에 출연 중인 배우 전노민을 비롯해 드라마 스태프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구마사' 측은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코로나 확진 '보쌈' 보조 출연자, '시지프스'도 출연 "촬영 중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