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만커피코,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더 뉴 스타레소 미니' 출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더 뉴 스타레소 미니'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공개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홈카페' 라이프스타일이 급부상 하면서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 '더 뉴 스타레소 미니' [사진=닥터만커피코 ]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 '더 뉴 스타레소 미니' [사진=닥터만커피코 ]

최근 닥터만커피코의 더 뉴 스타레소 미니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공개됐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1억2천만 원을 펀딩 받아 당시 커피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펀딩 금액을 기록한 '스타레소 미니'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더 뉴 스타레소 미니는 한 손으로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컴팩트한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로 전기나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몇 번의 펌핑을 통해 캡슐 혹은 분쇄 원두를 추출하여 풍부한 크레마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기존의 워터챔버 재질인 플라스틱에 뜨거운 물이 닿는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하여 커피 추출 시 물의 온도를 최대한 유지하며, 부품 간 결합부는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더욱 높은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보완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만커피코의 박정우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커피 산지들을 탐방하며 커피와 함께 자라왔고, 국내에서 다양한 커피 맛을 선보이기 위해 산지를 구석구석 헤맨 끝에 찾아낸 약 13곳의 산지에서 질 좋은 생두를 직접 들여오고 있으며 재고를 쌓아놓지 않는 직화식 소량 로스팅을 30년간 고집하고 있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가장 신선하고 커피다운 커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닥터만커피코의 더 뉴 스타레소 미니는 11월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만커피코,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더 뉴 스타레소 미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