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카코리아, '블랑 미니 쿡웨어' 3종 세트 출시…감성 플레이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가 25일 베카 블랑 미니 쿡웨어 3종세트를 출시했다.

베카블랑 쿡웨어는 냄비, 궁중(웍)팬, 프라이팬의 3종 기물에 탈부착 핸들을 함께 구성해 쿠킹에서 플레이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순백색의 도자기 코팅은 주방이 환해지는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요리 후 따로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는 자체 감성 플레이팅을 자랑한다.

블랑 미니 쿡웨어 3종세트 [사진=베카 ]
블랑 미니 쿡웨어 3종세트 [사진=베카 ]

베카 블랑 미니 쿡웨어 3종세트는 20cm 전골냄비, 20cm 냄비, 21cm 사각팬, 20cm 유리뚜껑으로 구성됐다. 일체형 통주물로 제작되어 음식물 끼임이 없어 세척이 간편하고 깔끔하다.

냄비는 기존 베카블랑 냄비 보다 옆면이 2cm가 넓어 넉넉한 양의 요리가 편리하고 찌게, 밥, 찜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유리뚜껑은 화이트 실리콘림 처리로 부딪침을 방지하고 전골팬과도 호환이 가능하며, 3종 모두 인덕션, 오븐,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광물을 사용한 도자기 코팅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조리 중에 눌어붙지 않는 실용성을 지녔다.

베카 블랑 미니 쿡웨어는 25일 출시로 베카코리아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집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카코리아, '블랑 미니 쿡웨어' 3종 세트 출시…감성 플레이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