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美 '제임스 고든쇼' 출연...그래미 후보 소감 "우리 노력의 결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3일과 24일(현지 시간) 이틀에 걸쳐 방송된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해 'Life Goes On' 'Dynamite'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렸던 그래미 후보 발표 리액션 영상에 대한 후일담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CBS]
방탄소년단 [CBS]

뷔는 "(팽창한) 콧구멍이 당시 감정을 표현했다. 사실 믿기지 않아서 얼어 있었다"고 말했고, 제이홉은 "잠들어서 영상 속에 내가 없는데, 일어나서 (그래미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울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후보가 된 것에 대해 "무엇보다 영광이다. 우리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에 있어서도 하나의 큰 사건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무엇보다 지금 우리 팬들이 얼마나 우리를 자랑스러워하는지 알기 때문에 더 행복하다. 우리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24일 발표된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 후보 명단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美 '제임스 고든쇼' 출연...그래미 후보 소감 "우리 노력의 결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