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 '동행' 조손가정에 307만원 후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사랑' 회원들이 KBS '동행'에 소개된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307만1721원을 전달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사랑' 회원들이 후원금 307만1721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 [사진=정소희기자]
가수 임영웅. [사진=정소희기자]

영웅사랑은 임영웅의 네이버 팬카페로, 임영웅의 신곡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기부라는 뜻깊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재단은 영웅사랑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전달받은 후원금 전액을 '동행'에 소개되는 아이들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팬카페 관계자는 "오랜 무명시절과 경제적 어려움을 견디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아이콘이 된 임영웅의 사회적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기부금을 모았다"며 "'동행'에 소개된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최근 임영웅씨 본인 뿐만 아니라 잇따른 팬분들의 기부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소외계층 아동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기부금은 '동행'에 출연하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2015년부터 KBS와 함께 '동행'에 소개된 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 '동행' 조손가정에 307만원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