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경 쓰니 더 훈훈"…임영웅, 아이웨어브랜드도 접수 '광고 대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아이웨어 브랜드까지 접수했다.

26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가요계와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한 대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임영웅이 아이웨어브랜드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키싱하트, 임영웅SNS ]
임영웅이 아이웨어브랜드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키싱하트, 임영웅SNS ]

최근 임영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경을 착용한 셀카와 함께 "이것이 무엇인고"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한 차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지난 25일에는 키싱하트 공식 SNS에 'Kissing Heart X Hero Com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임영웅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임영웅은 평소에도 종종 안경을 활용해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등 센스 있는 착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이 착용하고 사용하는 모든 것들이 핫아이템으로 급부상할 만큼 '임영웅 신드롬'이 계속되는 가운데 키싱하트와의 만남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싱하트는 임영웅을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면서 한층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임영웅이 아이웨어브랜드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됐다. [키싱하트 ]
임영웅이 아이웨어브랜드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됐다. [키싱하트 ]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경 쓰니 더 훈훈"…임영웅, 아이웨어브랜드도 접수 '광고 대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