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X임영웅X트와이스, 'APAN' 올해 최고의 아티스트10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탄소년단, 임영웅, 아이즈원, 트와이스가 'APAN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최, 주관하며 대중문화예술기획업 유관단체들이 공식 인정한 최초 통합 음악 시상식 '2020 APAN MUSIC AWARDS'가 올해 최고의 아티스트 10팀을 선정했다. 'APAN TOP10'에는 강다니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아이즈원, 임영웅, GOT7, NCT127, TWICE(이하 가나다 순)가 이름을 올렸다.

그룹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

'TOP 10'은 인기투표와 더불어 음반 및 음원 성적, 여기에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가 더해져 최종으로 선정됐다. 무엇보다 인기투표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팬덤들의 인기투표로만 선정하는 베스트 아이콘에는 NCT U, 베스트 퍼포먼스에는 강다니엘, 베스트 뮤직비디오에는 블랙핑크, 베스트 올라운더에는 GOT7 JB가 선정 됐다.

한편, '2020 APAN STAR AWARDS'와 '2020 APAN MUSIC AWARDS'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격상하면서 개최 일정을 한차례 연기한 바 있다.

대중문화예술인 아티스트 및 스태프, 관계자들의 건강보호 안전 예방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개최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X임영웅X트와이스, 'APAN' 올해 최고의 아티스트10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