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우드브릭-메타넷티플랫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맞손'


대규모 기업 대상 보안 서비스 제공 등 협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클라우드브릭은 클라우드 관리 기업(MSP) 메타넷티플랫폼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전문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 기업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근 클라우드를 활용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으나, 그에 대한 보안책은 기존 구축형 시스템 수준에 머물러 있어 이를 지원하기 위한 차원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미지=클라우드브릭]
[이미지=클라우드브릭]

이에 따라 클라우드브릭은 자체 개발한 딥러닝 엔진을 탑재한 웹방화벽, 디도스(DDoS) 방어, 재택근무 솔루션, 무료 SSL 서비스 등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해당 서비스 도입 컨설팅부터 설계·개발·구축 등 기술지원과 환경 전환, 운영·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정태준 클라우드브릭 대표는 "오늘날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여부의 핵심요소 중 하나는 보안"이라며 "메타넷티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도 안전하고 편리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비즈니스 연속성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라우드브릭-메타넷티플랫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