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자유학년제·내신 동시준비 커리큘럼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는 예비 중학생이 학교 생활에 적응하고 학습과 관련한 고민이 없도록 돕는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밀크T 중학'이 선보이고 있는 자유학년제 과정은 꿈을 찾지 못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진로적성 학습을 위한 직업 체험과 학과체험 강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미래의 직업에 대한 개념을 알고 자신이 하고 싶거나 희망하는 직업에 대해 조사할 수 있다. 진로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진로적성검사와 드림스쿨강좌, 진로진학정보 등을 종합해 참고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의 '밀크티 중학'은 자유학년제와 내신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천재교과서의 '밀크티 중학'은 자유학년제와 내신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내신성적관리 역시 돕는다. 과목별 교과서 공부부터 내신성적관리, 중간고사/기말고사 시험대비, 영어/수학 영역별/수준별 학습 등 다양한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수행평가나 2학년 첫 시험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중학교 1학년 교과서 과정 역시 준비했다.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예비 중학생으로서 학교생활이 걱정되거나 내신성적관리에 두려움이 있을 경우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중등인강 커리큘럼과 담임선생님의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제공 중이다.

2학기가 곧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많은 학생들은 학기가 마무리되기 전 다음 학년을 준비하기 분주하다. 초등학교 6학년생들의 경우 예비 중학생의 신분으로 중학교 입학 준비를 해야 할 시기이며, 중1 과정에는 자유학년제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중요한 때이다.

특히 초등학교와는 또 다른 환경에서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 학부모들의 경우 학습이나 학교생활, 교우관계 등 걱정할 거리들이 생기기 마련인데, 우리 아이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내신성적향상과 자유학년제 모두를 챙길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자유학년제·내신 동시준비 커리큘럼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