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리미엄 와인샵' 에노테카 그랜드워커힐점 오픈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에노테카 코리아가 그랜드 워커힐 호텔 1층에 와인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와인샵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에노테카 와인샵 그랜드워커힐점은 100평 규모로, 프리미엄 올드 빈티지 와인과 그에 걸맞는 액세서리까지 제공한다.

 [에노테카 와인샵 그랜드워커힐점]
[에노테카 와인샵 그랜드워커힐점]

아름다운 조망을 자랑하는 워커힐 호텔의 매력을 살려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이스팅 룸도 마련해 와인 테이스팅 및 세미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2014 국가대표 소믈리에와 특1급 호텔 출신의 메인 소믈리에가 상주한다. 고객은 와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이나 음식과의 페어링 등의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에노테카 코리아 관계자는 “그랜드워커힐점은 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아울렛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와인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차별화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K 아너스 클럽 포인트, SK 힐링 포인트, WEM 포인트, 워커힐, 파라다이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와인 구매 시 샵에서 발행한 쿠폰을 지참하면 워커힐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Re:bar 제외)에서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가능하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미엄 와인샵' 에노테카 그랜드워커힐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