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드워크, 시드 투자 유치…정보 플랫폼 겟아이즈 1월 출시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정보 플랫폼 '겟아이즈(Get eyes)'를 운영하는 리드워크(대표이사 이재문)가 시드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두루그룹은 1982년 설립 후 IT, 제조, 바이오, 금융 등 여러 사업 분야를 두루 갖추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두루그룹의 IT 부문사인 두루이디에스(doorooeds)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산하 한국소프트웨어테스팅협회 부회장사이다.

두루이디에스 배현철 대표는 "리드워크의 안정된 기술력과 겟아이즈 서비스의 높은 가능성을 보고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겟아이즈'는 카메라 스캔으로 제품 통합 정보를 손쉽게 얻게 해주는 정보 통합형 큐레이팅 서비스로오는 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작년 9월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예비창업패키지와 지난 6월 동 기간에서 주관하는 초기창업패키지 기업으로 연속 선정되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비대면 정보 제공 서비스로 AR 기술 활용 및 데이터 통합 큐레이팅 서비스가 강조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리드워크가 시드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두루그룹]
리드워크가 시드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두루그룹]

이재문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기술 고도화 및 인력 강화와 정보 콘텐츠력에 집중해 사용자 편의성을 끌어올린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제품의 사용 정보와 후기 정보를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콘텐츠로 제작해, 모든 매뉴얼과 후기를 통폐합하고 한 눈에 보기 쉬운 정보로 재가공 및 큐레이션해 혁신적인 서비스로 발돋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드워크, 시드 투자 유치…정보 플랫폼 겟아이즈 1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