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MBC연예대상] 고은아-김강훈, 남녀 신인상 수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강훈과 고은아가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전현무와 장도연, 안보현의 진행으로 '2020 MBC 연예대상'이 열렸다.

예능 부문 남녀 신인상은 '전지적 참견시점'의 고은아,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와 '전지적 참견시점'의 김강훈에게 돌아갔다.

고은아와 김강훈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고은아와 김강훈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고은아는 "상을 받을지 몰랐다. 제가 받아도 되나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방철용(미르) 너 때문에 상을 받는 것 같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강훈은 "이 상을 받게 해준 '전참시'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인상 라디오 부문에는 '꿈꾸는 라디오' 전효성과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 강수지,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표창원이 수상했다.

이날 '2020 MBC 연예대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 준수 속 열렸다. MC들은 개별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진행했으며, 시상 및 수상자 등 참석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했다. 수상자는 시상자와 비접촉 형태에서 트로피를 전달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MBC연예대상] 고은아-김강훈, 남녀 신인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