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루이젠, 신선하고 든든한 ‘에그 참치마요 샌드위치’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샌드위치 베이커리 홍루이젠에서 신제품 ‘에그 참치마요 샌드위치’를 12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의 프레시 샌드위치는 지난 7월 론칭 이후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대용 샌드위치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에그 참치마요 샌드위치’는 고소한 참치 샐러드와 부드러운 계란 샐러드에 달콤한 딸기잼을 가미한 샌드위치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기존 홍루이젠의 오리지널 소프트 샌드위치는 가볍고 깔끔하지만 간식 대용이라는 느낌이 강했던 반면에, 프레시 샌드위치는 든든한 속재료가 들어있어 건강한 한끼로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한 맛이지만 홍루이젠만의 부드러운 빵, 우수한 품질의 원료로 만들어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기존 프레시 샌드위치 인기 메뉴인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와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도 더 풍성한 속재료로 업그레이드하였다. 홍루이젠의 샌드위치 노하우를 담아 재료의 신선함을 살리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든든한 포만감을 더욱 살려 개발하였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레시 샌드위치는 12월 30일부터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루이젠은 최근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하여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24시간 무인매장 ‘홍루이젠PICK’을 런칭한 뒤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지난 4월 1호점 론칭 이후 8개월 만에 90여 개점 이상을 오픈하여 소자본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키고 있다.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 속에 홍루이젠 무인매장은 인건비 절감과 간편한 운영방식으로 자영업자들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루이젠, 신선하고 든든한 ‘에그 참치마요 샌드위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