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새해 인사 영상 "2021년에는 소망하는 바 이루시길"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정동하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30일 정동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하는 편안한 옷차림에도 훈훈한 비주얼로 “여러분 잘 지내시죠?”라며 인사를 전했다.

정동하 [사진=정동하 공식 SNS 채널]

정동하는 “사실 잘 지내는 게 말처럼 쉽지 않은 시기를 겪고 있다. 코로나19가 찾아온 지도 1년이 지나서 2020년이 벌써 이렇게 막을 내리고 있다”면서 “무엇보다 방역 수칙을 잘 지켜서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런 역사적인 한 해로 기록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한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손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최근 정동하는 SNS를 통해 공개한 녹음실 사진으로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협업한 ‘Fly Away’로 팬들과 소통한 바 있는 정동하는 3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