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드 '리플레이', (여자)아이들 미연→SF9 휘영 밴드 버전 포스터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인 포스터 중 하나인 밴드 버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5명의 주인공들은 각자 담당하고 있는 악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플레이 포스터  [사진=디오션뮤직, 하트피플]
리플레이 포스터 [사진=디오션뮤직, 하트피플]

극 중 (여자)아이들 미연(유하영 역)은 밴드부 보컬을 맡고 있으며 배우 김민철(공찬영 역)은 밴드부 키보드를, SF9 휘영(이지훈 역)은 일렉 기타를 맡고 있다. 이어 배우 최지수(임서은 역)는 밴드부 리더이자 베이스 기타를, 마르코(심태영 역)는 드럼을 담당해 통통 튀는 5인 5색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사 하트피플은 “리얼한 연기를 위해 배우들이 직접 악기를 배워 촬영 기간 내내 실제로 연주했다”라며 배우들이 직접 만들어낸 밴드의 조합을 기대되는 포인트로 꼽았다.

이어 “‘리플레이’는 고등학교 밴드부 동아리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인 만큼 완성도 높은 OST를 함께 발매할 예정이며, 그 중 비밀곡으로 숨겨져 있는 음악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비밀곡은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로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리플레이’는 오는 19일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이 최초 공개되며,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드 '리플레이', (여자)아이들 미연→SF9 휘영 밴드 버전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