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일뢰스텍, KF94 마스크 2종 출시…해외 수출 박차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호흡보호구 전문 제조 회사 제일뢰스텍(대표 한재원)이 KF94 마스크를 출시했다.

지난달 2D, 3D 두가지 버전으로 공식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ISO 9001, 14001를 인증 받은 호흡보호구 전문 제조 회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했다.

제일뢰스텍은 1988년 회사 창립 이래 생산 현장 근로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산업용 마스크를 전문적으로 개발·생산, 삼성·현대·포스코·두산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해 왔다.

이같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KF마스크 브랜드 Airelax®(에어릴렉스)를 론칭, 식약처 인증을 거쳐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시작했다.

에어릴렉스는 'Air'와 'Relax'의 합성어로 산업용 마스크 제조 회사의 전문성에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함을 표방한다. 특허청에 상표 등록이 진행 중인 로고는 KF94 보건용 황사, 미세 먼지 차단 마스크를 포함, 일반 소비자용 마스크 제품에 활용될 예정이다.

 2D, 3D 두가지 버전으로 공식 출시된 제일뢰스텍  KF94 마스크 [사진=제일뢰스텍]
2D, 3D 두가지 버전으로 공식 출시된 제일뢰스텍 KF94 마스크 [사진=제일뢰스텍]

제일뢰스텍은 KF94 마스크의 생산과 더불어, 전면형 마스크(1월 출시 예정), 반면형 마스크, 안면부여과식 마스크(DP, DPF)등 다양한 제품으로 산업 현장에 있는 근로자 및, 일반 소비자에게 다양한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해외 판로를 공고히 해 수출을 늘리는 한편 해외 시장 다변화 방안으로 영문 웹사이트를 구축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재원 제일뢰스텍 대표이사는 "25년의 현장 경험을 통해 축적된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아 국내 해외 시장 다변화를 이룰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일뢰스텍, KF94 마스크 2종 출시…해외 수출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