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신년맞이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캘린더 증정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1년 새해를 맞아 KLPGA 홍보모델 선수 화보 사진이 담긴 캘린더를 증정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KLPGA는 공식 유튜브인 '켈피TV' 구독자 이벤트로 '2021 KLPGA 캘린더를 쏩니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LPGA는 지난해부터 켈피TV(KLPGA TV)를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 켈피TV는 KLPGA만의 독자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TV 등 다양한 동영상과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우승자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KLPGA X N골프 위너스캡캠'과, 친한 선수들과의 케미를 뽐내는 '픽미픽미' 코너를 통해 골프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LPGA는 공식 유튜브 체널인 켈피TV를 통해 '2021 KLPGA 캘린더를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LPGA]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중에서 100명을 추첨해 올해부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KLPGA 캘린더’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LPGA 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커뮤니티 탭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한 뒤 이메일 주소와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이다.

KLPGA는 "켈피TV를 통해 오프시즌에도 선수들과 골프 팬을 이어줄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 중에 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골프 팬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