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3월 日 정규 'Breaking Dawn' 발표…글로벌 활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3월,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을 발표하고 글로벌 활약 재동에 나선다.

지난 12일, 더보이즈의 일본 현지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소니 뮤직 측은 현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더보이즈 첫 일본 정규 앨범 'Breaking Dawn'의 앨범 정보를 공개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내 신곡 발표는 지난 2019년 11월, 첫 미니앨범 'Tattoo'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그룹 더보이즈가 6일 오후 비대면으로 진행된 아시아 음악 시상식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 제공 = CJ ENM]
그룹 더보이즈가 6일 오후 비대면으로 진행된 아시아 음악 시상식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 제공 = CJ ENM]

타이틀곡 'Breaking Dawn'을 포함 총 8곡으로 구성된 이번 정규 앨범은 한층 깊어진 '더보이즈 표' 신곡들로 구성, 또 한 번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서는 더보이즈의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 한정판인 FC 버전 외 3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멤버별 CD 커버, 포토 카드 등 다양한 굿즈와 구매 이벤트 특전회로 특별함을 더한다.

타이틀곡 'Breaking Dawn'은 딥펑크 베이스 트랙에 강렬한 임팩트를 가진 훅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 넘버다. 태민, 몬스타엑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타이틀곡을 제작해 온 다니엘 김과 타키, 핀란드 프로듀서 카리 등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11월 미니 앨범 '타투(TATTOO)'를 발표하고 공식적인 데뷔 첫 일본 진출에 포문을 열었다. 기존 일본 오리지널 곡과 달리 전반적인 가사가 한국어로 구성된 곡 '타투'는 발매 당시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라인 뮤직 주간차트 1위를 비롯해 현지 주요 음악 차트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적을 거뒀다.

더보이즈의 첫 일본 정규 앨범 'Breaking Dawn'의 상세 내용은 더보이즈 일본 공식 사이트 및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3월 日 정규 'Breaking Dawn' 발표…글로벌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