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유치킨, 브랜드 론칭 이후 예비창업자들 주목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이유치킨(이유에프앤비)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 도전장을 내고 브랜드를 공식 론칭했다.

이유치킨은 지난 12월 30일, 잠실신천 직영점을 오픈했으며 공격적인 오픈 이벤트와 가성비 높은 컨셉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이유치킨은 '치킨이 맛있는 이유'를 캐치프레이즈로 하여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한 치킨 브랜드이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파스타치요는 '파스타와 치킨이 만난 요리'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치즈오븐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유치킨만의 독특한 컨셉트 메뉴다. 다양한 치킨 메뉴와 치즈오븐파스타를 비롯한 사이드메뉴를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유치킨에 예비 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 = 이유치킨]
이유치킨에 예비 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 = 이유치킨]

여기에 신선한 기름에 튀기고 오븐에 굽는 두 번의 조리 과정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베이크 치킨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크리스피 치킨으로 맛을 이원화 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블랙갈릭, 메이플허니, 홍차오, 청양마요, 김치킹 등 다채로운 치킨 메뉴를 선보인다.

이유치킨은 이 달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이를 통해 정식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이유치킨 관계자는 "가맹사업의 초기인만큼 오픈하는 매장에 과감한 투자를 할 것"이라며, "10호점, 20호점, 30호점까지 단계별 창업지원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유치킨, 브랜드 론칭 이후 예비창업자들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