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CBT 개시


콘솔 버전 PC로 이식…오는 19일까지 CBT

[사진=네오위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오위즈는 PC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지난해 3월 콘솔로 먼저 선보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PC 버전으로 북미, 유럽시장에서 먼저 서비스 중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1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한국 포함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19일 오전 9시까지 5일간 CBT를 진행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스팀(Steam)과 공식 홈페이지, 한국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접속 플랫폼에 상관없이 전 세계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CBT에서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3 투기장, 15대15 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전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날 오후 7시와 16일 오후 9시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게임 관련 질문을 개발진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AMA(Ask Me Anything)와 게임 팁 소개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개발을 맡은 라운드8 스튜디오의 박점술 PD는 "오랜 노력과 시간을 담은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통해 원작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콘솔을 PC로 이식한 만큼 묵직하고 강력한 액션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