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청래 "민주당 '검찰개혁' 의지 충만…서울시장 선거 승리, 가즈아~"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뉴시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뉴시스]

16일 정청래 의원은 '문자 행동에 감사드립니다'라는 제하의 글을 통해 "검찰개혁의 일환으로 완전한 수사권, 기소권 분리에 동참해 달라는 내용으로 많은 분들이 문자를 보내주고 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정 의원은 "검찰개혁, 당연합니다"라며 "지난 수년 동안 각종 언론방송 활동을 하면서 강연을 하면서 입이 닳도록 주장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참은 물론 앞장서겠습니다"라며 "제가 알고 있기로 민주당 국회의원 중에서 검찰개혁에 반대하는 의원은 없습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설령 몇 명 정도 속으로 그럴 수는 있으나 민주당의 분위기상 그것을 공개적으로 표명하기는 어렵습니다"라며 "그만큼 민주당의 검찰개혁에 대한 의지는 충만합니다. 대세입니다"라고 적었다.

정 의원은 "문자 행동에 나서는 시민들의 열기는 잘 알겠으니 이제 그만 보내셔도 될 것 같습니다"라며 "물이 넘치면 그것도 낭비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성공의 길에 서울시장 재보궐 선거가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지금은 선거승리를 위해 대동단결 할 때"라며 "당장 코앞에 닥친 선거 저는 서울시장 선거승리에 올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장 선거 승리, 가즈아~"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청래 "민주당 '검찰개혁' 의지 충만…서울시장 선거 승리, 가즈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