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어게인' 17호 한승윤·26호 서영주, 솔로 복귀 "부담감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싱어게인' 17호 한승윤과 26호 서영주가 솔로 무대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에서는 번호를 벗어던지고 이름으로 무대에 설 10팀을 가려내는 4라운드 'TOP10 결정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싱어게인' 26호 가수 서영주 [사진=JTBC]
'싱어게인' 26호 가수 서영주 [사진=JTBC]

'싱어게인' 유희열이 인정한 역대급 무대가 TOP10 결정전에서 펼쳐진다. [사진=JTBC]
'싱어게인' 유희열이 인정한 역대급 무대가 TOP10 결정전에서 펼쳐진다. [사진=JTBC]

'너도 나도 너드' 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이해리에게 "'싱어게인'에서 본 것 중 TOP3 안에 드는 무대"라는 극찬을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팀이기 때문에) 서로 못하고 있는 게 있어서 각자의 길을 가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솔로 복귀를 선택했다.

'싱어게인' TOP10 결정전 녹화에서 1라운드 홀로서기 조에 이어 다시 한 번 홀로서기에 돌입한 17호 가수는 "좋은 무대 뒤에 혼자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생겼다"라고 고백했다. 과연 팀에서 솔로로 돌아온 17호와 26호 가수는 당당하게 TOP10에 진입할 수 있을까.

또한 이날 경선에서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 낸 레전드 무대가 펼쳐졌다. 규현은 기립 박수를 쳤고, 다른 심사위원들 역시 말을 잇지 못했다. 유희열 심사위원장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진행하며) 프로들의 무대를 매주 보는데 최근 본 무대 중 최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MC 이승기는 "제가 2주 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갔었는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지만, 이내 "내가 졌다"라며 아낌 없는 칭찬을 보냈다. 심사위원들에게 인정받은 레전드 무대의 주인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 17호 한승윤·26호 서영주, 솔로 복귀 "부담감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