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현, 문화창고와 전속계약…전지현·서지혜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소현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소현은 2021년 첫 소식으로 배우 전지현, 서지혜 등이 소속된 문화창고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제작발표회 [사진=정소희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제작발표회 [사진=정소희 기자]

아역 배우부터 시작해 지금은 20대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소현은 KBS2 '조선로코 – 녹두전'을 비롯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tvN '도깨비'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전속 계약을 체결한 김소현은 "새해를 시작하면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참여하는 작품들에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현은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평강/염가진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가고, 상반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가 공개를 앞두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두터운 해외팬층을 갖고 있는 연기 장인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현, 문화창고와 전속계약…전지현·서지혜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