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곽선영, 블러썸엔터와 전속계약…차태현·박보검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곽선영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곽선영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곽선영은 차태현, 박보검, 임주환, 손창민, 고창석, 정문성, 정소민 등과 한 식구가 됐다.

 배우 곽선영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SBS]
배우 곽선영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SBS]

2006년부터 10여 년간 뮤지컬 '달고나', '위대한 캣츠비', '노트르담 드 파리', '김종욱 찾기', '빨래', '사의 찬미' 등 수십여 편의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내공을 쌓아온 곽선영은 2018년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2019년 드라마 'VIP'에서는 백화점 VIP 전담팀 사원 송미나 역을 맡아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의 애환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현실 공감을 자아냈다. 2018년 '남자친구'에서는 비서 역을 맡아 든든한 매력을 선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이익준 역)의 동생이자 육군 소령 이익순 역을 맡아 정경호(김준완 역)와의 설레는 로맨스부터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곽선영, 블러썸엔터와 전속계약…차태현·박보검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