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근억비피더스, 사전 예약시 최대 40% 할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는 새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장건강을 선물하세요' 설 선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하면 최대 40% 할인과 5% 적립금이 추가 증정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홍삼과 추가 5% 적립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비피도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유산균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2021년 한 해 모든 국민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날 가족과 지인들에게 장 건강을 선물하시라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는 새해를 맞아 24일까지 동안 설 선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비피도]

비피도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BGN4, BORI 균주는 국내 최초로 FDA GRAS 목록에 등재돼 있다.

미국 FDA(식품의약국)가 지정하는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이라 인정되는 원료의 목록이다. FDA의 평가를 통과한 비피도의 대표종균 BGN4(Bifidobacterium bifidum BGN4)와 BORI(Bifidobacterium longum BORI)는 한국인 인체 유래의 비피더스균으로서, GRAS 외에 인체적용시험과 다양한 논문을 통해서도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비피도는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 바이옴,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 지근억비피더스 프로지 등 현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 제품에 주요 원료로 이 균주를 사용하고 있다.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는 새해를 맞아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 동안 설 선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 = 비피도]

새로 출시된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바이옴은 온가족 유산균으로, 투입균수 240억, 보장균수 10억 보장된 비피도 대표 품목으로 투입균수 중 비피더스균의 비율이 83%이다. 12개월 이후의 유아부터 청소년 및 성인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를 위해 필수적인 아연의 하루 섭취 권장량 35%가 같이 들어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가루 형태로 섭취하거나 물, 음료, 간식 등에 섞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낯선 음식에 거부감을 보이는 아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피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