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윤, 직접 전한 출산 소식 "예쁜 딸아이, 하루하루 기쁨으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지윤이 직접 출산 소식을 전했다.

박지윤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건강하고 예쁜 딸아이를 만나 하루하루 기쁨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축복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한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가수 박지윤과 카카오 조수용 대표   [사진=|B캐스트]
가수 박지윤과 카카오 조수용 대표 [사진=|B캐스트]

이날 박지윤, 조수용 부부는 출산설에 휩싸였다. 임신설이 먼저 보도됐으나, 이미 아이를 낳아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는 측근 보도가 이어지며 출산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카카오 측은 이에 "개인사라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하면서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개인 SNS를 통해 가끔 근황을 공개해온 박지윤은 이날 밤 직접 엄마가 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는 2019년 3월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박지윤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지 매거진 'B' 팟캐스트 MC를 맡으며 친분을 쌓았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지윤은 1997년 '하늘색 꿈'으로 가수 데뷔해 '성인식' '스틸 어웨이'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지윤은 1인 기획사 박지윤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고 7집 '꽃, 다시 첫번째', 디지털 싱글 'Journey' 등을 발표했다. 결혼 후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조수용 대표는 2010년까지 네이버의 전신인 NHN에서 디자인과 마케팅을 총괄했으며, 2010년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회사 제이오에이치를 설립했다. 카카오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사장, 공동브랜드 센터장을 지낸 뒤 2018년 3월 공동 대표에 선임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윤, 직접 전한 출산 소식 "예쁜 딸아이, 하루하루 기쁨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