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이수현·존박→ 케이윌·승관 등 초호화 OST 라인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수현과 존박, 케이윌 등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에 참여한다.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측이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는 Part.1 수란 'One In A Million'을 시작으로 Part.2 존박 '어쩐지 오늘', Part.3 이수현 'Love And Pain'까지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가 됐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라인업 [사진=모스트콘텐츠]

이번 주 발매되는 OST Part.4 '이런 난 어떠니'는 연인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성 듀오 유리상자가 참여한 곡으로, 4화 에피소드 중 재원(지창욱 분)의 프러포즈 신에 깔렸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세계관 내 '프러포즈송'으로 설정돼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다.

케이윌이 참여한 OST Part.5 '니가'는 은오(김지원 분)를 향한 재원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곡으로 서로를 그리워하는 신에 수차례 깔리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하였다.

이어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룹 세븐틴의 메인보컬이자, 각종 음원과 경연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승관이 이름을 올려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프닝 곡을 비롯한 다수의 트랙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과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뽐낸 Janet Suhh(자넷서)는 이전 작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에서 남혜승 음악감독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기대가 높다.

여기에 솔로 활동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초아, 인디신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모트(Motte), 고막을 녹이는 따뜻한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홍이삭, 감각적인 사운드의 혼성듀오 CHIMMI(취미), 그리고 1화 엔딩 쿠키영상에서 선보인 히든 트랙을 가창한 Rolling Stars까지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는 장르 불문 어떤 드라마든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감독 남혜승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부부의 세계' 등 주요 한류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영상음악 전문 회사 모스트콘텐츠가 협업하고 있다.

유리상자가 부른 '이런 난 어떠니'는 오는 22일 정오에 공개되며, 케이윌이 부른 '니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