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故 전태수, 오늘(21일) 3주기…너무 일찍 져버린 아름다운 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하지원의 동생인 고 전태수가 3주기를 맞았다.

고 전태수는 2018년 1월 21일 향년 3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인은 평소 우울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갑작스럽게 생을 마감했다.

 '하지원 동생' 고 전태수가 3주기를 맞았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하지원 동생' 고 전태수가 3주기를 맞았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당시 소속사는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되어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하지원은 "아름다운 별. 그 별이 한없이 빛을 발하는 세상에 태어나기를. 사랑하는 나의 별. 그 별이 세상 누구 보다 행복하기를. 세상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별이 되기를. 사랑한다. 아름다운 나의 별, 태수야"이라는 추모글을 남겨 안타까움을 안겼다.

고 전태수는 2007년 투썸의 뮤직비디오 '잘 지내나요'로 데뷔해 '하지원의 동생'으로 알려지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후 SBS '사랑하기 좋은 날'로 연기자 데뷔를 한 뒤, KBS 2TV '성균관 스캔들', SBS '괜찮아 아빠 딸', MBC '몽땅 내 사랑', '수백향',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 전태수, 오늘(21일) 3주기…너무 일찍 져버린 아름다운 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