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희랑하세요"…김희재 "트로트, 삶의 고단함 위로하는 음악"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로트가수 김희재가 다채로운 디자이너 룩을 감각있게 소화했다.

'미스터트롯' 7위에 빛나는 가수 김희재가 '데이즈드' 2월호를 통해 스물네 페이지에 걸친 화보를 공개했다.

김희재는 열 가지 이상의 새롭고도 다채로운 디자이너 룩을 누구보다 감각 있게 소화해 냈다. 레드와 블루, 오렌지와 틸 그린 등 오묘한 컬러의 배경과 조명이 더해진 결과물은 가수 김희재의 아티스트로서의 끼와 잠재력을 보여준다.

김희재 [사진=데이즈드]
김희재 [사진=데이즈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였던 김희재는 이날 가장 맘에 드는 룩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두 가지를 꼽고 싶어요.(웃음) 먼저 프라다의 흰 트레이닝복 세트요. 그걸 입고 경쾌하게 산책에 나서고 싶어요. 여름에 아주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인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김희재는 남다른 트로트 철학도 전했다. 그는 "트로트 역사는 대한민국 역사와 맥을 같이한 것 같다. 트로트는 한국 사람들의 정서와 잘 어우러진다"라며 "한을 노래로 표현해낸다. 가사를 얼핏 들으면 단순히 '좋아' '사랑해'일 수 있는데, 그 단순함 속에 사실은 인생이 있다. 누구나 안고 사는 한, 힘듦과 역경. 트로트라는 장르는 그런 삶의 고단함을 어루만지고 위로하는 음악"이라고 설명했다.

김희재 [사진=데이즈드]
김희재 [사진=데이즈드]

그는 지금의 김희재를 있게 해준 팬덤 '희랑별'에게 농도 짙은 진심을 전했다. "제가 부른 어느 OST 중에 이런 노랫말이 있어요. '굳이 나를 택한 그대여'. 팬들께 이 노래를 제 마음을 담아 부른 기억이 나요. 어쩌면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팬들만 떠올리면 이렇게 벅차오르는 감정을요.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요?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제가 너무나 잘 알고 있고 그 사랑에 꼭 보답할 테니 항상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희랑하세요"…김희재 "트로트, 삶의 고단함 위로하는 음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