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디, 2021 설날맞이 세뱃돈 이벤트 실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쇼핑몰 믹스디(MIXD)가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가운데, 설날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뱃돈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믹스디가 출제하는 문제를 댓글로 작성하여 맞추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믹스디는 여성 또는 남성 쇼핑몰로만 운영되던 기존의 플랫폼 쇼핑앱과는 달리 여성, 남성 모두 한 어플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 상품 무료배송은 물론 셀럽마켓과 쇼핑몰을 한 어플에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사진=믹스디]
[사진=믹스디]

자세한 사항은 믹스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본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 1,000포인트를 증정하고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하여 당첨자에게는 명품지갑, 아이패드, 아이폰12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믹스디]
[사진=믹스디]

당첨은 익일 오후 2시에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금은 2월 5일 오후 2시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매일 500명씩 총 1,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 발표는 2월 8일 오후 2시에 개별 안내 및 믹스디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믹스디는 신규 회원가입 이용자들에게는 50,000원 상당의 쿠폰팩과 믹스디와 친구하기(인스타그램 팔로워 등) 이외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디, 2021 설날맞이 세뱃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