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루한 설 귀성길 달래줄 차량용 '잇템'…억스몰, 마스크가드 최대 50% 할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억스코리아가 설 연휴 귀성·귀경길 장거리 이동 시 지루함을 달래줄 차량용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먼저, 아이들과 함께 장거리 이동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뒷좌석 전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거치대'는 장거리 운전시 지루해 하는 아이들을 달랠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이다. 기존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돼 왔던 흔들림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강한 접착력이 장점이다. 스마트폰, 태블릿PC까지 너비 조절이 가능하다. 현재 억스코리아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대중교통 이용을 한다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된 만큼 장시간 마스크 착용을 위한 '마스크가드'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스크와 얼굴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주는 간단한 원리의 이 마스크 보조 아이템은 억스코리아에서 '마스크뽕 하이브' 이름으로 출시된 지 4개월 만에 30만 개 판매를 기록한 효자 상품이다.

억스코리아가 차량용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사진=억스코리아]
억스코리아가 차량용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사진=억스코리아]

유산소 운동 시에도 사용될 정도로 숨쉬기가 편하며 피부 접촉을 최소화하는 만큼 마스크 보풀로 인한 피부 트러블도 비교적 예방 가능하다. 디자인부터 개발, 생산까지 국내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아이들 장난감에도 사용되는 LG화학의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억스코리아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운전 시 스마트폰으로 네비, 음악 재생, 통화 등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다면, ‘억스 아이링 차지 휴대폰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도 주목해보자. 일반 차량 충전기 보다 약 2배 빠른 충전 시간을 자랑한다. 억스코리아의 아이디어 상품인 아이링과 아이링 차지가 결합된 제품으로 자기장을 없애 고속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특허받은 상품으로 억스코리아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억스코리아가 차량용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사진=억스코리아]
억스코리아가 차량용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사진=억스코리아]

스마트폰이 다양화됨에 따라 충전 방식이 각기 다른 것도 장시간 운전에 불편한 점이다. '듀얼 고속충전 2종 시거잭'은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발열이 적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억스코리아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됐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루한 설 귀성길 달래줄 차량용 '잇템'…억스몰, 마스크가드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