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커스 알록, 살균 클린·헬스케어 모델로 배우 진기주 발탁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파커스의 살균 클린 ㆍ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Aalok)이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진기주는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다.

알록 CM 중 진기주가 첫 출연한 알록 UVC 쉴드박스 광고 영상은 핸드폰, 이어폰, 차키 등 일상 속 소지품을 '씻을 수 없다면 광세척'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알록 쉴드박스의 비접촉식 센서의 특징을 담아냈다. 진기주는 알록의 신제품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커스 알록이 살균 클린 헬스케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  [사진=파커스 ]
파커스 알록이 살균 클린 헬스케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 [사진=파커스 ]

알록 UVC 쉴드박스는 언택트 (비접촉식 개폐) 방식을 적용한 자외선 살균기로, 살균하고자 하는 물품을 넣고 5분 간 기다리면, 강력한 UVC 출력으로 세균을 99.9% 살균하여, 해당 물품을 ‘광세척’한다.

알록 마케팅 관계자는 "2021년 알록은 일상 속 살균기인 UVC 쉴드박스를 출시하며 살균위생 클린케어 카테고리에 진출했다. 모델 진기주 특유의 똑 부러지면서 이지적이고, 청량한 이미지가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알록의 광세척 살균기 UVC 쉴드박스는 알록 웹사이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커스 알록, 살균 클린·헬스케어 모델로 배우 진기주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