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플라잉 이승협, 22일 솔로 데뷔…타이틀곡은 '클리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이 오는 22일 데뷔 약 6년 만에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다.

이승협은 10일 엔플라잉 공식 SNS를 통해 리더 이승협의 솔로 출격을 알리는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같은 날 0시 엔플라잉 SNS 계정에 의문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특정멤버의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한 바 있으며, 이승협이 그 주인공이었던 것.

엔플라잉 이승협 솔로 타이틀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엔플라잉 이승협 솔로 타이틀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승협 첫 번째 싱글 'ON THE TRACK'과 타이틀곡 '클리커 (Clicker)'가 적혀있어 기대를 모은다. 앨범명 'ON THE TRACK'은 이승협의 시그니처 사운드 'J.DON ON THE TRACK'에서 따온 제목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여정의 궤도(Track)에 오른 이승협의 음악 세계를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승협의 첫 솔로 타이틀곡 '클리커 (Clicker)'는 80년대 펑키 음악의 사운드를 90년대의 그루비한 힙합 장르로 재해석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테마와 블루지한 오르간 연주로 곡의 리듬감을 채웠으며, 부정적인 생각의 틀을 '클리커 (Clicker)'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하여 긍정적으로 바꾸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냈다.

이승협은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작사∙작곡의 중심을 담당하는 멤버로, 엔플라잉을 대중적으로 알린 히트곡 '옥탑방'을 비롯해 '봄이 부시게' '아 진짜요.(Oh really.)' 'STARLIGHT' 등 엔플라잉의 주요 발매곡을 작업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플라잉 이승협, 22일 솔로 데뷔…타이틀곡은 '클리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