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도'검객'보헤미안 랩소디', 13일 설 특선영화도 '강력'


 '보헤미안 랩소디'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보헤미안 랩소디'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거리두기로 '집콕'해야 하는 안방극장에 최신작과 흥행대작들이 반가움을 더한다.

연휴의 대미를 장식할 특선 영화로 천만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가 13일편성됐다.

 영화 '백두산'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 [사진=CJ엔터테인먼트]

SBS는 오후 8시 40분 '보헤미안 랩소디'를 방송한다. 세상에서 소외된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 '퀸'이 되기까지, 우리가 몰랐던 프레디 머큐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후 8시 50분 MBC에선 '검객'을 만날 수 있다.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이 공녀로 잡혀간 딸을 구하는 여정을 그린 영화로, 장혁의 화려한 검술 액션이 펼쳐진다.

JTBC는 오후 10시 30분 영화 '반도'를 방송한다. '부산행'의 속편인 '반도'는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가 되버린 땅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강동원과 이정현, 이레, 김민재, 구교환 등이 열연했다.

OCN에서는 '꾼', '쿵푸허슬', '백두산' 등을 편성했다. 이중 '백두산'은 하정우, 이병헌이 주연를 맡은 한국영화 블록버스터로 백두산의 화산 폭발을 두고 남과 북이 공조하는 내용을 그렸다.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도'검객'보헤미안 랩소디', 13일 설 특선영화도 '강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