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폭행 당해 고환 수술" 이재영·이다영 이어 남자배구도 학폭 논란


13일 온라인 상에는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입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10년이 지난 일이라 잊고 살자는 마음이 있었는데 용기 내는 피해자를 보고 용기를 내어 본다"며 "폭력은 세월이 흘러도 정당화 될 수 없다는 말이 힘이 됐다"고 밝혔다.

A씨는 고등학교 1학년 당시 배구를 함께 한 현직 남자 배구선수에 의해 급소를 맞았고, 응급실에 실려가 고환 봉합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교 1학년 재학 당시 3학년이었던 선배들에게 노래를 부르라는 강요 속에 폭행을 당했다"며 "이후에도 그 사람들은 'XX(급소) 터진 놈'이라고 놀리고 다녔다"고 주장했다.

이어 "평생 이 고통 속에 살아야 하는데 당시 그 부모가 와서 '우리 애는 그럴 애가 아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 그냥 조용히 넘어가자고 했던 엄마 말을 들었던 내가 너무 후회가 된다"고 했다.

A씨는 "당시 감독조차 일을 덮고 싶어서 조용히 넘어가자고 사정했다. '그 때 용기내서 다 말했어야 하는데'라는 후회를 10년 넘게 갖고 살았다"고 했다.

그는 "배XX, 송XX 당신들은 평생을 반성하면서 살았으면 좋겠다"며 "폭력은 정당화가 될 수 없고 진심으로 반성했으면 좋겠다"고 폭로했다.

이어 "그 이외에도 다리 벌리고 서있으라며 누워서 발로 급소를 차던 배XX. 중학교 때 1분 지각하면 창고에 틀어 박아 놓고 발로 패고 물건 집어 던지면서 뒤통수 때리던 심XX. 지금 생각하면 그 조그만 나랑 친구를 그렇게 팼을 때 어떤 기분으로 때렸을지 진짜 가늠이 안 된다"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후 A씨는 "당사자들이 지금까지 연락 한번 없다가 '사과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면서 "진심어린 사과를 받으면 글을 내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행 당해 고환 수술" 이재영·이다영 이어 남자배구도 학폭 논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